군민여론광장 게시판은 군민의 글과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상업성광고, 정치적 목적 게시물, 특정단체나 개인의 명예훼손 게시물, 음란물 등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게시물 게시자는 민형사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 될 수 있으니 게시판 성격에 맞는 내용만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보충

작성자
서춘희
작성일
2017-09-30 09:07
조회
328

공금 3,800여만원을 영수증도 없이 썼는데 피의자들은 횡령하지 않았다.는 바람잡이(참고인) 말만으로 혐의 없음.이라는 건 아무돈이나 공모하여 횡령하고 바람잽이만 있으면 해쳐 먹어도 된다는 뜻 아닙니까?

혐의없음. 처분을 내린 자들 또한 그런 사고방식으로 공금을 마음대로 유용하고 있다는 뜻이 아니겠습니까?

바람잡이의 부친이 우리 아이는 그 단체의 재정에 대해서 아는 것이 없고 시키는 대로 진술 했을 뿐이다.고 말한 사실이 있습니다.

또한 후원금접수 장부를 작성 하지 않아 전체후원금중(현금후원금.외 후원금품)은  알수없으나 후원계좌의 총수입금은  확인할 수있는데 조사 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또한 전임군수의 목을 칠수있는자 라는 뜻은 전임군수보다 권력자 즉 실세가 아니겠냐?는 뜻으로 해석 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이쯤해서 영덕의 경.검찰은 범죄자를 잡는 곳인지 범죄자를 양성하는 곳인지도 잘 한번 생각해봐야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