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여론광장 게시판은 군민의 글과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상업성광고, 정치적 목적 게시물, 특정단체나 개인의 명예훼손 게시물, 음란물 등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게시물 게시자는 민형사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 될 수 있으니 게시판 성격에 맞는 내용만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잡 범 들

작성자
서춘희
작성일
2018-01-29 19:05
조회
570

대한민국 역사에 고문기술자 이근안이 있었다면 영덕의 경.검찰에는 사건을 은폐 조작하는 잡범 들이 있나?

그자들은 어떻게 사건을 조작했나?

1. 고소인의 진술은 손아무개와 박아무개가 회원들이 후원한 후원금(        )원 중 일부를 횡령하였다.고 진술하였는데 그자들은 후원금(         )원에 대해서도사용내역 등에 대해서 전혀 공개를 거부하고 있다.고 조작하였고.

2. 그런데 손아무개와 박아무개는 그후원금에 대하여 일부가 아니라 통째로 꿀꺽 하였다가 고소인이 고소장을 제출한 2주일 후 회원들이 후원한지 두달여 후에 후원계좌에 토해 냈음에도 그자들은 꿀꺽 했던 것은 덮고 그 후원금은 연대계좌에 보관중인 것으로 확인 되었다고 조작하였다.

경.검찰이 공모하여 이정도면 수사기관이 아니라 동네 양아치들이나 저지러는 잡법 수준이 아닌가요?

그자들의 조작대로면 남의 물건을 훔쳤거나 횡령 하였다가 잡히지 않으면 꿀꺽하면 되고 잡히게 되면 그것은 훔치거나 횡령한 것이 아니라 그냥 그 물건을 보관하고 있었다고 하면 된다는 뜻이지요.영덕에만 통하는 특별법이 있나 봅니다.

고소인이 횡령 하였다.고 한부분에 대하여 그자들이 공개를 거부하고 있다.고 조작한 것은 예를 들면 고소인이 A 에게 폭행을 당해 전치 5주 진단을 받았으니 처벌해 달라고 진술 했는데 그자들은 고소인이 얼음에 넘어져 전치5주 진단을 받았는데 A가 옆에 있었다.로 조작한 정도로 이해 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또한  더 큰 조작 의혹도 있어 고소인은 고소인의 지문감식을 요청 하였습니다.

고소인은 앞으로 국민의 세금으로 일하는 경.검찰이 국민의 지팡이가 아니라 국민의 곰팡이가 된 자들의 비리를 하나씩 폭로 할까 합니다.

덕이란 만인이 원하는 대로 행하는 것이다.고 하였습니다.

설마 영덕군민들께서 부정부패를 원하시지는 않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넓게는 대한민국국민 좁게는 영덕군민들의 후원금을 횡령한 자들에 대하여는 엄중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며 그자들의 범죄행위를 덮기 위해 난동을 부린 자들 또한 처벌 받게 하는 것이 적폐청산 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게 다 누구 때문이겠습니까?

1. 영덕군수  2.영덕지청장  3. 영덕경찰서장.  4 모른다.

범인은 반드시 현장에 나타나듯이 본 사건에 관심이 많은 자가 잡범들의 배후가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런 쓰레기들이 있어야 할 곳은 쓰레기통 이라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