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게시판은 일상 생활주변의 선행과 미담사례의 주인공을 군민 서로가 발굴 격려하여 칭찬하고 화합하여 아름다운 영덕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게시판입니다. 상업성광고, 정치적 목적 게시물, 특정단체나 개인의 명예훼손 게시물, 음란물 등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게시물 게시자는 민형사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 될 수 있으니 게시판 성격에 맞는 내용만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올여름 때양볕 아래 옥계계곡 피서객 교통흐름에 앞장선 달산면직원분들 감사합니다.

작성자
정광희
작성일
2017-09-25 12:44
조회
77

올여름은 연일 기상대 역대 기록을 새롭게 갈아치우는 기온을 보이는 찜통인 날이 많았죠.

옥계계곡은 전국각지에서 몰린 피서객로 인해 여름휴가철에는 매년 교통이 마비되는 현상이 많이 생깁니다.

   올해도 어김없이교통흐름을 위해 때양볕아래 여름내내 고생하신 달산면 김세규면장님과 박태호 부면장님의 지휘아래 지금은 다른곳으로 발령받은 박철민 총무계장님(당시), 달산면 면 직원여러분들께, 주민의 한사람으로 고마움을 글로 전합니다, 더더욱주말과휴일에는 쉬지도 못하시고 비오듯 땀흘리며 더 바쁘게 움직였습니다.. 특히,기습폭우에 한밤중 피서객이 고립되어 구조활동이 있던날 박태호 부면장님은 새벽2시에 다른지역에 계시다 먼길을 바로 달려온 모습에 감동받기도  했습니다.

옥계계곡에서 숙박업을 하는 저와 주민들이 모이면 지금도 한결같이 입을모아 칭찬합니다,해마다 고생하시지만 올해는 기온때문에 더더욱 고생하셨노라구요..

헌신하신 달산면직원분들 모습에 현 대통령이 하신 말씀이  떠오릅니다 "공직자는 국민과 함께 깨어있는 존재가 되어야지, 그저 정권의 뜻에 맞추는 영혼 없는 공무원이 되어선 안 될 것입니다"

늘 주민과 함께 할려고 애쓰시는 영혼있는 김세규 면장님을 비롯 달산면직원분들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달산면 옥계계곡에서 사는주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