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게시판은 일상 생활주변의 선행과 미담사례의 주인공을 군민 서로가 발굴 격려하여 칭찬하고 화합하여 아름다운 영덕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게시판입니다. 상업성광고, 정치적 목적 게시물, 특정단체나 개인의 명예훼손 게시물, 음란물 등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게시물 게시자는 민형사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 될 수 있으니 게시판 성격에 맞는 내용만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영덕군 남효상 계장님 감사합니다.(순천에서)

작성자
안성준
작성일
2017-11-15 20:55
조회
389

안녕하십니까?

저는 전남 순천에 있는 순천시장애인복지관에 근무하고 있는 직원입니다.
  
지난 11월 9일~11일 2박3일 일정으로 발달장애인과 가족들을 모시고 단양, 청송, 영덕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성공적인 여행의 가장 중요한 핵심 포인트는 뭐니 뭐니해도 “식사”일 것입니다.

프로그램 일정에 맞추어 여행의 마지막 식사는 영덕군 강구항 근처에서 하기로 하였는데 정해진 예산과 음식의 맛을 동시에 충족시키려다 보니 적당한 식당을 찾기가 참으로 어려웠습니다.

가족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제공해 드리고자 여러 곳을 연락하고, 수소문한 끝에
영덕군청에 근무하시는 남효상 계장님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남효상 계장님은 친절한 인사와 함께 우리의 상황을 본인의 일처럼 들어주었고, 강구항 근처에 있는 탐라식당을 소개해주셨습니다.
업무 중에 바쁘실 텐데, 식당 사장님과 통화하셔서 메뉴와 예약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동 받았습니다.

탐라식당의 뽀얀 대구탕과 새콤달콤한 미주구리회는 여행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미주구리회는 남도지방에서 생소한 음식이라 모두들 너무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효상 계장님~ 덕분에 영덕군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었구요. 잊을 수 없는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