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은 군민의 글과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상업성광고, 정치적 목적 게시물, 특정단체나 개인의 명예훼손 게시물, 음란물 등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게시물 게시자는 민형사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 될 수 있으니 게시판 성격에 맞는 내용만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 자유게시판에 등록된 홍보·광고성 글은 개인이 등록한 글입니다. 홍보된 내용이나 개인 상호간 거래에 대해서는 영덕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호 거래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에 서민만 잡는 영덕군 주차단속

작성자
박현미
작성일
2020-08-01 20:32
조회
487

최근 영덕군에서 읍내 주차위반 차량에 대거 과태료 고지서를 발부하였습니다. 그런데 몇달 전이 아닌 1년이 지난것입니다. 19년 상반기 위반한 자료를 이제야 보낸다는게 과연 적절한지? 담당자는 전임자가 발송한 것이라며 모로쇠로 일관합니다. 위반한것 맞습니다. 하지만 위반한 것이 다른 차량 통행에 지장을 주지 않았고, 횡단보도에 물리지도 않았습니다. 그러한 위반이라면 또 몇달 전이람 단속이 합리적이라 생각하고 납입하겠습니다. 하지만 그런게 아닙니다. 아님 읍내 주차선을 그어 주차비를 받으세요. 5분에서 10분요. 지금도 읍내 가보세요. 천지가 10분이상 주차해 있습니다.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단속이라면 지금도 군 공무원이 나오던, CCTV로 찍던 전체를 단속해야죠? 인력이 안된다면 CCTV를 더 달던가 해야죠? 예산이 어디 있냐구요? 매년 인도나 도로 안갈아 업으면 될것 같습니다. 안그런가요?


2중 주차도 천지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주차해 있는 차량도 천지인데, 통행에 지장이 없고 횡단보도 아닌곳에 주차한 것도 안된다면 읍내에는 어떻게 나오고 볼일 보나요?
악의적이고 2중주차로 통행차량에 불편을 주거나 횡단보도 주차 차량을 단속해야지, 그렇지 않다면 주차를 인정해 줘야한다 생각합니다. 읍내 특성상. 아님 단속보다 주차선을 그거 주차비를 받는게 맞을 것이고, 그럼 읍내 주차문제는 해결될 것이데 그건 안하면서 무작위식 단속은 진짜 아닌것 같습니다.

영덕군수님, 최근 코로나로 우리 서민들 진짜 어렵습니다. 작년 단속 자료를 꼭 이시기에 보내야 했나요? 이게 영덕군민을 위한 행정인가요? 침체된 지역경기를 되살리기 위해 영덕사랑상품권까지 판매하며 노력하시는 행정이 맞지, 1년지난 주차단속 자료를 지금 보내 서민들의 주머니를 더 마르게 하지는건 모두가 어려운 이시기에는 참 아닌것 같습니다.

나도 어려운데, 이런 단속 고지서를 본다면 어느 누가 객관적이고 합리적이며 영덕군이 주민을 위한 행정을 하고 있다 하겠습니까?

군수님, 코로나 시기에 군민들 주머니가 조금이라도 채워질수 있도록 군민을 위한 행정을 펼쳐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