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생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손현도
작성일
2021-03-05 10:35
조회
201
<출생신고>
□ 신고의무자 : 부, 모
□ 신고장소 : 출생자의 등록기준지, 신고인의 주소지나 현재지 시구읍면사무소
□ 신고기간 : 출생일로부터 1개월이내(출생일포함30일내) -경과시 과태료 부과
□ 구비서류 : 출생신고서1부, 출생증명서1부, 신고인의 신분증
※ 출생자의 이름 : 인명용 한자 사용(가족관계의등록에 관한 규칙 별표1에 기재된 한자)
☎ 문의 : 가까운 읍.면사무소 민원실
□ 신고의무자 : 부, 모
□ 신고장소 : 출생자의 등록기준지, 신고인의 주소지나 현재지 시구읍면사무소
□ 신고기간 : 출생일로부터 1개월이내(출생일포함30일내) -경과시 과태료 부과
□ 구비서류 : 출생신고서1부, 출생증명서1부, 신고인의 신분증
※ 출생자의 이름 : 인명용 한자 사용(가족관계의등록에 관한 규칙 별표1에 기재된 한자)
☎ 문의 : 가까운 읍.면사무소 민원실



